자유게시판

 

 

저는 가끔 손글씨를 쓰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편이에요. 앉은자리에서 시간 죽이며 가성비 좋게 할 수 있는 짧은 취미 같은 거라.......

써볼만한 글귀를 찾느라 검색을 좀 하고 다녔는데, 우연히 보게 된 이 문장이 마음에 유독 밟히더라고요.

 

영원히 계속되는 겨울도, 자기 차례에서 빠지는 봄도 결코 없다. 오월은 반드시 사월 다음에 온다. 당신의 때가 오고 있다.

​ 

H.볼런드라는 시인이 한 말이라는데, 원문을 찾아보려고 해도 딱히 검색에 나오지 않는 게 좀 유감스럽지만ㅠㅠ 인간관계에 있어서나 성적에 있어서나 정체감에 갇혀 있는 제겐 잠시나마 버팀목이 되어주는 말이라, 난공분들도 함께 보셨으면 해서 가져왔어요.

모의고사 풀 때마다 점수는 널을 뛰고, 뒤돌아서면 잊어버리고, 제 꾀에 제가 넘어가느라 매일매일의 고난의 연속입니다. 과연 언제쯤 안심하고 책을 덮을 수 있을지......

선생님들 하이라이트 영상 두 개만 돌려보고 잘 준비 해야겠네요ㅠㅠ 봄날씨는 슬슬 무더위에 밀려나고 있지만, 모든 분들이 반드시 올 합격을 위해 좀더 힘내실 수 있길 바라요.

 

b18849edc0ae96089176415bc1195246_1556037554_8928.jpg

댓글 [17]

  • slsl
  • 19-04-24 02:19

와 대박 잘쓰세요bbb

  • BestEver
  • 19-04-24 04:09

Hal Borland 라는 시인이 검색되서
No winter lasts forever; no spring skips its turn.
April is a promise that May is bound to keep.
구글에서 원문인 듯한 문장 찾아봤어요 ㅎㅎ 손글씨 예술이셔요 ㅎㅎ
악필이라 제가 쓴 글씨를 제가 못읽어요 ㅎㅎ

  • GIGO
  • 19-04-24 08:44

원문조아요bb

  • 파락호
  • 19-04-24 09:31

원문도 좋네요~

  • rose작성자
  • 19-04-24 10:10

아 저는 Volland인가 했는데 Borland라서 검색을 아무리 돌려도 안 나온 거였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삐용
  • 19-04-24 07:01

와 서체가 예술이군요! ㅎㅎ

  • 녹차라떼
  • 19-04-24 07:39

와 진짜 예뻐요 ㅋㅋ 전 완전 악필인데 부러워요!

  • 베리베리
  • 19-04-24 09:09

저랑 취미가 같으시네요ㅋㅋ 예쁜 손글씨만 다른 것만 빼고요 ㅋㅋㅋ 좋은 글 감사합니당!!

  • 파락호
  • 19-04-24 09:30

와 너무 멋있네요 좋은 글 예쁜 글씨 감사합니다

  • 불뿜는리자몽에이드
  • 19-04-25 21:16

한국어로 봣을 때는 뉘앙스만 느껴졌는데 확실히 원문으로 보니까 다르네용 굿굿

  • B612
  • 19-04-30 12:43

와 글씨 진짜 예뻐요ㅠㅠ

  • ㅎㄱ11
  • 19-04-30 12:49

글씨 진짜 잘 쓰시네요.. 부럽습니다.

  • 소먹고외양간도먹는다
  • 19-05-03 11:15

맙소사 부럽습니다 엄청 잘 쓰십니다!

  • 포기는없다
  • 19-05-03 17:05

멋진 취미 갖고 계세요^^

  • 지금부터3회독
  • 19-05-05 00:14

저도 나중에 시도해 봐야겠네요. 예뻐요.

  • 헌법만점
  • 19-06-17 02:34

잘 보구 갑니다~!

  • 킹갓동땡
  • 19-09-12 17:30

글씨 넘나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

공시생을 위한 9월 16일 난!공뉴스

2019년 9월 16일(월) 난공뉴스 ■ 이번 주 지방직 9급 최종 합격자 발표 일정(예정)- 9/17(화): 울산- 9/19(목): 경북- 9/20(금): 충북 ■ 9/16(월) 무허가상담소 본방사수!- 새로운 진행자와 새로운 코너로!- 오늘 저녁 6시에 만나요! ■ 제5회 난공불락 온라인 전국모의고사 시행안내- 대상: 지방직, 서울시 7급 수험생- 시행일: 2019. 9. 22.(일)- 신청: 난공불락 커뮤니티 마켓- 구매 방법: 코인 구매 / 포인트 구매 가능 / 만점 패스 구매시 제5회 전국모의고사도 응시 가능 ■ 난공불락 스파르타 광산센터 9월 OPEN! ◆ 주요 시험 일정지방직, 서울시7급 D-26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오늘도 파이팅!​

공지[월요조회] 꼭 합격하겠습니다 - 서진호 원장님 난공PD 09-16 137
공지태종쌤의 짤특강 9월 Day 5-7 [국어 데일리테스트] + 전 범위 하프[9-10회] 난공PD 09-11 141
공지2020년 부터 2022년 까지!! 바뀌는 공무원 시험제도! 한눈에 보고가세요 :) 난공불락 수험연구소 09-10 1048
공지[진행] 데일리테스트 성적 인증 및 후기 이벤트! 난공불락 수험연구소 09-02 529
공지2020 난공불락 신용한 행정학 합격노트 이론편 출간기념 포토리뷰 진행 안내 신용한행정학연구실 08-30 509
20058 국7 면접스터디 들어가는게 맞을까요? N 180 19:52 24
20057 흠 지금 뭘 해야할까요 N 댕댕이와앵무새 19:43 33
20056 여수/순천 계신 분들 도움 쫌 구할게요~ N 아몰파티 19:31 25
20055 필기합격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N +1 커플지옥솔로천국 18:49 128
20054 오늘의 영어명언 N 7급합격1등말이되자 18:44 11
20053 국가직 7급 필기합격자 발표 N +5 GilYoo 18:25 245
20052 190916 데테후기 N rvd44 18:14 13
20051 이제는 열공 모드!! N +2 뷰티풀월드메이커 17:01 108
20050 오늘 처음해봣어요;) N +2 앵고미 16:37 102
20049 수능국어 전설 이근갑선생님도 공무원 오셨네요 N +2 난공빠돌 15:50 283
20048 올해 기출 해설 아직 못찾은 것들이요... N 하로로 14:57 74
20047 2020년부터 적용되는 9급 고교과목 출제 범위 N GilYoo 14:51 132
20046 올해 국7 합격선 간략하게 떴습니다. N 사인득관 14:48 314
20045 언론보도된 7급 국가직 필기컷입니다 N +18 풍기풍기2 14:46 524
20044 연휴 끝났으니 더 열심히 해봐요 N +3 explore 14:35 54
20043 7급도 예년보다 커트라인 떨어질까요? N 7급마스터 14:34 107
20042 법원직 장애전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N +1 1등말이되고싶다 14:15 30
20041 오늘마감 6천캐시 증정 커넥츠 이벤트 참여하세요 간단합니다. (초보초보맨님께서 공유해주신 이벤트 끌올) N +3 삼청 13:33 179
20040 군무원 추가채용 관련해서 잘못된 정보를 드려서 죄송합니다. (+운영진들께 건의사항) N +5 구세주십니다 13:02 315
20039 군무원 추가 채용은 미정 사항(법저 기사) N +4 사인득관 12:40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