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몸이아파서(우울증) 법원직 수험기간이 길고(어떤 경험,봉사경험x) 법원직 수험생활하기전에 우울증으로 인해 어떤 경험,봉사경험도 없습니다. 우울증은 그냥 기분만 우울한거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실수도있지만 우울증증상에 과호흡,호흡곤란,온몸이 굳고 마비되는느낌 그런게 같이 따라와서요  지금은 몸이나아져서 제대로 공부할수있게됬는데 어떤 체험이나 봉사활동을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체험을 해야한다면 뭘 어떻게 체험해야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필기공부에만 매진하는게 좋을까요? 몸이 다는 나아진게 아니라서요(괜찮다가도 가끔 과호흡,호흡곤란이 찾아옴) 근데 면접때(법원직면접준비)수험기간,봉사활동,체험한거있냐고도 물어본다는데 그런것들도 걱정이되네요 그리고 법원직 장애전형노리고있는데 면접관에게(면접관께서) 뭐때문에 장애등급받았는지 물으시거나 제가 먼저 말해야하(되)나요? 그리고 국가직은 면접에서 많이 떨어뜨린말도있고 법원직은많이안떨어뜨린다는것도 있는데 어떤게 사실인가요? 법원직도 국가직이라서요 그리고 법원직면접에서 미흡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미흡 잘 주나요? 시기상조인줄은 알지만 걱정이되서 물어봅니다.   

그리고 법원직(현직)에 내성적인 사람들이 많다던데 진짜인가요? 그리고 난공불락에서 면접도 준비시켜준다던데 법원직도 있나요? 난공불락에서 면접준비하고싶어서요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난공불락 자유게시판

  • 난공인들이 수험과 관련된 대화를 하는 공간입니다. 주제에 맞는 말머리를 꼭 골라주세요!
  • 건의/문의사항이나 신고는 with 난공불락을 이용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 사이트 이용규칙과 맞지 않는 글은 이용규칙에 따라 처리됩니다. 지속적인 규칙위반은 계정 정지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 난공불락 스파르타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with 난공불락 또는 각 센터 데스크로 문의하세요.
[일상in]
오늘 하루 있었던 일, 플래너 인증, 나에게 쓰는 일기 등 일상을 나누고 싶을 때
[고민in]
현재 겪고 있는 수험생활 관련 고민에 대한 난공인들의 의견이 궁금할 때
[정보in]
원서접수, 채용공고, 나만의 두문자, 공시용품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싶을 때
[질문in]
난공인들에게 꼭 물어보고 싶은 궁금증이 생겼을 때